Strategy Salad의 파트너로 새로운 출발을 합니다.

 

오늘 Communications as Ikor 블로그에 정용민 대표가 「Strategy Salad』라는 회사를 설립하고 새로운 출발을 한다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로 설립된 Strategy Salad는 새로운 개념의 전략 커뮤니케이션 부티크(Strategic Communication Boutique)로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각 부분별 전문가(Partner)들의 협력체(Collaboration Group)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이에 저도 Strategy Salad 파트너로 소속되어 그간 두산, SK에서 진행했던 소비재 마케팅/PR/onlne 마케팅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중장기적 기업 커뮤니케이션 미디어의 기반이 될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를 정용민 대표 파트너와 함께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Start!

4월초에 공식적으로 론칭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hink BIG! start small!

※ 이 글은 총 99회 조회되었습니다.


35 thoughts on “Strategy Salad의 파트너로 새로운 출발을 합니다.

  1. Pingback: Communications as Ikor

  2. 송선생님~아니 송이사님.
    먼저 축하 드립니다!
    송 이사님과 함께 일할때 다양한 노하우를 축적하고 계서서 항상 존경했었습니다.
    이렇게 화려하게 마켓으로 컴백하시니, 제가 다 기분이 좋습니다.
    쌍수를 들고 환영하겠습니다. /^.^/

    • 이제 장부 정리합시다. 내가 밥 얻어먹은 것 증빙 붙여서 보내주세요. 🙂 와해되었던 조직원들 좀 규합해봐~ 연락하고 놀러갈께요~ 감사합니다.

    • 이사님의 흔적들을 쫓아가기도 많이 벅차고 부족합니다. 많은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직접 격려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3. Pingback: Interactive Dialogue and PR 2.0

  4. 송이사님,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됩니다. 화이팅입니다. 그리고 PR짬밥 3년차 내공(?)을 지닌 sammie도 잘 부탁 드립니다. 일 잘합니다. 🙂

    • 어른들이 너무 기대하지 않으면 소년들은 변화, 개과천선한다. 왜 갑자기 이 말이 생각나지요? 🙂 sammie는 몇번 insight를 공유한 적이 있는데 그때마다 3년차 이상의 내공을 느껴 까암~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장신에 지적 노련함을 풍기는 외모 또한 3년차 이상이지요. 🙂 정말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크게 생각하고 작게 시작하라.

    뼈가 있는 말인데요… 뭔가 엄청난 내면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글입니다.

    오늘이 첫 방문이고 잘 모르지만 뭔가 내재된 에너지가 꿈틀함을 느꼈습니다.

    왠지 자주 오게 될 듯 하네요. ^^

    • inuit님께서 이렇게 직접 격려해 주시니 자양강장제 먹은 듯 힘이 납니다. 🙂 inuit님의 좋은 책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6. Pingback: The Age of Conversation 2.0

  7. 와하! 제가 다 신나는걸요(전 아무것도 기여한 바 없지만 ㅎㅎ)
    멋지게 달리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정말정말 멋져요 송이사님! 유후! 🙂

    • 감사해요~ 송씨 가문에 먹칠 하면 안되는데…그쵸? 🙂 따뜻한 말씀 감사드리며 후배님들을 위해서라도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려야겠어요. 고맙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